본문으로 바로가기

180802 J-WAVE STEP ONE 샤이니 번역

category 2018 2018. 8. 2. 16:50



<라디오>
오천 명이 모였고 보이는 건 사람들뿐이었다고 정말 샤이니의 인기 높음을 실감 
횻코리한의 서프라이즈 방송되었는데 이번엔 박스 게임을 했다고
 

<현장>
D 온유 키씨 민호씨 태민씨가 계시는데요 여기서 오늘 모처럼이니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박스 컴온
 박스쨩~
D 박스가 왔습니다 여기에서 하나를 뽑으면 그 번호에 질문이 정해져있으니 그 질문에 대답해주세요 온유
 저 엄청난 땀이 
D 땀을 엄청 흘리고 계세요 덥죠
 9번입니다 
D 9번

D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D 저 사실은 ㅇㅇ입니다 실은 남에게 말하지 않은 무언가를 말해주세요
 저는... 사실은 진지한 사람입니다
 그렇게 보여 
온 그래? 그렇구나

 역으로 이런 건 어때? 꽤 실은 와일드한 면도 있어요 온유씨는
 와일드~
 남자답다고 해야 할까
D 어떤 부분이?
 에~ 아마도 손의 모양이 좀 도톰한
D 남자답다고 생각하는군요
 그렇네요 ㅎㅎ
D 키는 온유의 어디가 남자답나요?
 미소를 보면 소프트하게 느껴지잖아요 취미나 스포츠도 좋아하고
 나?

 제가 생각할 때는 남자답다 보다는 
키 와일드
태 아저씨
 아저씨? 아저씨 같은 건 아냐
 아저씨같다니? ㅎㅎ
 개그 할 때도 아저씨 개그도 
 말장난을 
태 스포츠도 뭐지 낚시를 뭐라고 하죠(한국어) 
 낚시 
 낚시를 하고
 여유가 있는 게 치유되잖아 
D 천천히죠
 천천히 하는 걸 좋아해서요 
D 아저씨 같은 취미인 거군요
 그렇네요
D 저 사실은 아저씨 같다네요 
 벌써 아저씨인데 아저씨가 되었다! ㅎㅎ
D 사실은 아저씨라고 

D 자 다음갑시다 태민
 몇 번을 원하나요
 360번
 4번입니다 
D 누구라도 좋으니 친구가 되었으면 하는 유명인은 누군가요 외국인도 일본인도 괜찮아요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친구가 많은 것보다 적더라도 우정이 깊은 게 좋아서 그래도 있다면
 엄청 생각하고 있잖아 
 아 그 사람 전부터 누구지?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엠마왓슨씨? 괜찮아요
 친구가 되고 싶다고
 이제 괜찮대 ㅎㅎㅎ
D 이제 괜찮군요 해리포터는 어때요? 다니엘은?
 괜찮습니다 어렵네요

D 일본 연예인 중에서 예전부터 좋아하거나 만나고 싶었던 사람은?
 아라시 선배이려나 정말로 지금도 유명한 선배라고 할까 분들이고 
    가끔 무대를 보면 분위기를 살리는 엠씨나 무대 모양을 보고 정말로 놀란 적이 많아서 실제로 보면 팬입니다라고 말하고 싶어요
 과연
D 꿈의 콜라보레이션이네요 좋네요 아라시라는 것으로 그럼 민호 갑시다

 몇 번 1번이 1번...6번입니다
D 바다에서 설마의 상어와 조우, 산에서 설마의 곰하고 조우, 고른다면 어떤 거?
 ㅎㅎㅎ
 무슨 질문이야
 최악이야 
D 바다에서 상어랑 만나는 거랑 산에서 곰이랑 만나는 거 어떤 게 좋을까?
 도망가지 못한대
 곰이..
D 곰이랑 싸워요?
 싸운대
 살아남을 가능성이 높지 않나요
 완전히 제로야 제로 
 도망가는 게 좋잖아
 곤란하네요 
D 곤란하죠 곤란한 질문이었습니다 
태 어렵네요

D 키 갑시다 라스트입니다
 8번입니다 
D 8번 공연장의 팬이 신날만한 한마디 해주세요 
 아하!
 다음 곡은 에블바디입니다 
팬 예!!
 확실히
 엄청 간단
 맞아 맞아
 간단하게
D 모두 간단히 신나하잖아요 신나하지 않았으면 다음에 하나 더 있었을지도 모르는데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D 안타깝네요 해버렸다
(써니사이드)

D 샤이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 멋있는 퍼포먼스
 정말 감동이네요 이거는 
D 헤어지는 시간이 가까워졌어요 싫네요 
 여러분에게 지금 뭔가 이벤트를 받았네요 기다릴게라고 
D 기다려주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D 헤어지기 전에 한 분씩 온유부터 가볼까요
 오늘 더운 날씨인데요 아침부터 정말로 여러분 기다려주시고 그리고 마지막까지 즐겨주셔서 정말 기쁘네요 
    지금까지 계속 샤이니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꼭 만납시다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D 감사합니다 온유 다음 태민
 그렇네요 정말로 여러분들과 지금까지 여러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영원히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네요 
    저희는 언제나 샤이니로 있을 테니 여러분도 꼭 저희 곁에 있어주세요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D 태민 감사합니다 자 민호
 여러분 이렇게 더운 날에 아침부터 많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 이런 이벤트로 만나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 꼭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D 키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이렇게 더운데도 와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최근 여러분과 많이 만나서 특별한 추억이 늘어서 저희도 정말 기쁩니다 
    다시 샤이니로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할 테니 여러분도 앞으로도 더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 감사합니다 

D 이번 주 방송 일주일간 감사합니다 이런 기분과 오늘 모인 여러분들의 마음을 대변해서 제가 선물을 하고 싶은데요 
   여러분의 마음을 하나도 해서 제가 선물해도 괜찮을까요 
 에?!
 와~
D 여러분의 마음을 대변해서 제가 그리고 다시 만납시다라는 마음을 담아서 드립니다 누가 받으실까요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쁘네요 
D  다시 한 번 많은 방송 협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이벤트도 열심히 퍼포먼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번 더 큰 박수 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 샤이니였습니다
 꼭 또 만나요
 멀리 보이지 않은 곳에도 많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물 많이 드세요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지금 웃는 얼굴로 바이바이
 모두 다시 만나요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라디오>
마지막에 스테이지에서 보면 회장의 모두가 울고 있고 온유도 울고 태민도 조금 눈이 글썽
다시 오는 건 좀 나중이 될 거 같을지도 모르는데요 그런 중에서도 활동하면서 STEP ONE 나와주셔서 
회장에 와주신 여러분, 다시 한 번 멋진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시 와주세요 저희도 다시 샤이니랑 콜라보를...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일주일간 샤이니 감사합니다 뮤직 플러스 원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