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80801 J-WAVE STEP ONE 번역

category 2018 2018. 8. 1. 22:12


의역&오역


<라디오>
어제 더운데 정말 많은 팬분들이 오셨다는 이야기, 600명 정원인데 5천명이 와주셨다고 
큰 조형물 건담이 있었는데 그 뒤에까지도 팬들이 있었다고 360도에서 환호성이 들렸다고 함


<현장>
D 샤이니
 대단하네요
D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D 한분씩 소개해주실까요
 우선 모두 전원이 하낫둘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더 온유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태민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키입니다
D 잘부탁드립니다 앉아주세요

D 대단한 분위기인데요 
 그렇네요
D 오사카에서 도쿄까지 돌아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D 뜨거운데요 그렇죠 한국의 여름은 이렇게 뜨겁나요?
태 저희도 일본에 온지 일주일이 지나서 한국이 얼마나 뜨거운지 잘몰라서 죄송해요

D 그렇군요 샤이니는 여름다운걸 하셨나요? 올해
 뭔가 했으려나
민 아직이네요 아! 에셈타운 라이브
D 그렇네요 어제까지 수고하셨어요 
 확실히
D 즐거우셨나요?
 정말 재밌었어요

D 여름이라고 한다면 좋아하는게 있나요?
 수박이요
 확실히 수박이요
 빙수
 매미 울음 소리나
 그리고 히야시츄카도
 히야시츄카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이라서
 뭐 자루소바도
 자루소바 ㅋㅋㅋ
 맞아맞아
D 좋네요 일본의 여름을 만끽하고 계시네요 
 그렇네요




<라디오>
객석마이크 실제로는 더 컸다고 함 지금 나오는 라디오 소리의 다섯배 정도 대환호성이었다고 함
샤이니가 이벤트를 하는건 드문 경우라서 팬들이 많이 모였다고 함 
모인건 팬들만이 아니라고


<현장>
D 오늘은요 샤이니를 응원하고 싶다고 
 네
D 급히 달려온 스페셜게스트 불러봅시다
 에? 아!
횻 자 모두가 횻코리한을 불러봅시다 하낫둘 횻코리한
샤 에? 
횻 야호 고마워요 
 처음뵙겠습니다
횻 오늘은 샤이니에게 응원을 해줄게 그럼 뮤직 스타트
(횻코리한 공연중)

D 횻코리한입니다
 횻코리한! 아~
 처음 뵙겠습니다
횻 처음뵙겠습니다 
D 잘부탁드립니다
 놀랬어요 
D 지금 대인기의 개그맨입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쁘네요 

D 계속 보고 있었나요?
횻 보고 있었어요 저쪽에서  
D 에?! 빼꼼하고?
횻 빼꼼하면서 보고 있었어요 엄청 불안한 얼굴로.. 기쁘다고 말해주셔서~ 저 아시나요?
 알고있어요! 
횻 ㅎㅎㅎ
온 지금부터ㅎㅎ 
횻 지금부터 아는 ㅎㅎ
 지금부터 알고 있습니다 ㅎㅎ
횻 감사합니다 빼꼼하고 얼굴을 내미는 사람입니다 

D 모처럼이니까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횻 어찌되었건 지금 아셨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얼굴을 내미는게 제 개그입니다 좋네요 포텐셜이 높네요
D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역시나 댄스도 특기인
횻 전원이 해봅시다 어떤 모양이 좋을까요 다해서 네명, 저를 포함해서 5명이 나오는... 좋네요 저도 좋나요? 나와도 괜찮나요 
D 물론이요
 물론이요 괜찮죠 여러분
팬 에?!!!!!!!!
D 에~~라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D 이렇게 합시다 다섯이 한 다음에 잘하면 다음에 4명이 하면 되잖아요

횻 들어가도 괜찮나요 좋네요 좀 더 모아주세요 
 모아서 
횻 얼굴을 나오게 자, 갑시다 
 모두 방향을 어찌하나요?
횻 제가 횻코리한 하고 포즈하면 저부터 팟하고 OK 아직 내밀지 마세요! 아직이야
 아직이야
횻 아직이야
 ㅎㅎㅎ
D 맘에 들었어
횻 갑니다 횻코리한으로 갑니다 하낫둘 횻코리한 되었나요?


<라디오>
횻코리한이 서프라이즈 등장했습니다 백 패널에서 빼꼼하면서 등장했는데요
모두가 엣?!하는
온유의 아직이야!가 닮았어요 횻코리한도 닮았어요 
그리고 한국에서 유행할거같은지 물었더니 될거같다고 가능성이 있다고 
(굿이브닝)

샤이니 어제 이벤트에서 굿이브닝 일본어 라이브 버전이었습니다 노래도 퍼포먼스도 대단하네요
최고였어요 팬 여러분 응원이 완벽했어요 오늘 발매죠
이 곡은 한국버전도 있어서 아셨을텐데요 신곡도 이전 도쿄돔에서 발표한 직후인데 완벽한 퍼포먼스랑 응원을 
일체감도 대단했어요 감사했습니다
싱글소개 & 선물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