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80731 J-WAVE STEP ONE 번역

category 2018 2018. 7. 31. 15:56





의역 & 오역 


 안녕하세요 샤이니 키입니다
 안녕하세요 리더 온유입니다
 안녕하세요 태민입니다 
 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D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D 도쿄돔 라이브 이전에 저도 갔었는데요 엄청 감동받았었는데요 
 감사합니다
D 이번 26일에 도쿄돔도 대단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전에 제가 갔을 때 옆이 호텔이어서 창문에 메시지가 쓰여있거나 대단히 저도 팬들의 뜨거운 마음을 느꼈는데요 
   무대에 서면 팬 여러분의 표정이 보이니까 라이브를 할 때 감동적일 것 같은데요 어떤가요? 
 그렇네요 확실히 여러분이 미소를 보여주시는 것만으로도 샤이니는 행복해요 
 힘이 되네요
 그렇네요 그래서 저희도 힘을 내서 더 격한 춤도 노래도 하게 된다고 생각해요

D 이번 라이브에서 온유씨가 감정이... 눈물이 나오려는 때도 있었다는데요
 그렇네요 
 감동받았지요
 이번에 정말로 팬 여러분의 이벤트가 있잖아요 
    뭔가를 들고 페이퍼를 들고서 만드는 그 경치가 정말 아름다워서 저 정말 감동받아서 울었어요 
D 그걸 보고 팬도 뭉클해져서 눈물이 나온것 같은데요
 좋은 의미의 눈물이었어요 
D 좋은 눈물이었네요

 We are proud of you
 메시지였는데 정말 감동받았어요 
D 서프라이즈였나요?
 서프라이즈였어요
D 몰랐군요
 아마도 온유씨가 최근에 책을 읽고 있어서 감정적이게 되어서 경치를 보고 울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가 되었네요ㅎㅎㅎ
D 책을 읽고 있으니까요 여러 감정이 
 최근에 바뀌었네요
 그렇네요ㅎㅎ
D 바뀌었나요 온유씨가 

 
D 샤이니나 일본 아티스트들도 역시 팬 여러분에게 감사해하는데 
   샤이니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를 확실히 말해주시고 네명의 마음이 다이렉트하게 전해지는데요 
   그런 건 역시 이번 써니 사이드도 그렇고요 평소에도 자신들이 생각하는 걸 전하자 분위기로 하시나요?
 그렇네요 개인적으로는 음악 그리고 노래할 때는 언제나 해피가 아니어도 좋아라고 생각하는데요 
 이곡을 듣고 기분이 좋아진다면 웃으면 되고 이곡을 듣고 울고 싶을 때는 울어도 된다고 언제나 알려주고 싶었어요 
    그걸 점점 뭐라고 해야 할까 팬 여러분이 그렇게 해주시는 모습을 보고서 기뻤어요 
D 그렇네요 곡에 따라서 그 무드가 바뀌면 느끼는 그대로가 좋다는 거군요
 그렇네요
 울고 싶을 때는 울어야 진정하잖아요
D 울어야 진정하게 되지요

D 그 가운데 써니사이드의 커플링은 굿 이브닝과 아이원츄 일본어 버전인데 이전에 방송에서 처음으로 온에어 했었는데요 감사합니다
 저희야말로 감사합니다
D 모두가 팬 여러분이 기다리면서 분위기가 올랐었는데요 일본어 가사로 바뀌었는데 어떤 곡인지 알려주시겠어요? 아이원츄는 어떤 곡인가요? 
 아이원츄는 즐거운 트로피컬 댄스곡입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사운드로 들으면 즐거워지는 곡입니다 체크해주세요

D 이제부터 굿이브닝 일본어 버전을 들을 텐데요 굿이브닝은 어떤 곡인가요 
 그렇군요 전체적으로 이야기를 말하자면 특히 댄스, 지금까지 화려한 댄스를 추는 이미지였잖아요 
    역으로 댄스곡인데 마지막까지 전부 보여주지 않다가 마지막에 확하면서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자가 되었어요 
    그래서 사비가 되어도 별로 춤을 추지 않아요 이렇게 추지 않아도 되는 걸까 싶을 정도로 
D 추지 않는구나
 지금의 아이돌은 음악을 시작하면 바로 파워풀한 춤을 추잖아요 
D 그런 이미지가 있지요
 역으로 춤추지 않아도 된다고 말해주셔서 코하루씨가, 안무를 짜주신 코하루씨가 해주셔서 
    그걸 좋다고 다 같이 생각해서 그렇게 해보니 꽤나 유니크한 퍼포먼스가 되어서 저희도 즐겁네요 무대 위에서 
D 그렇군요 그럼 그 곡을 들어 볼까요 곡 소개 해주세요 
 그럼 들어주세요 굿 이브닝입니다 

D 들려드린 곡은 이번 게스트 아니죠 이번 주의 게스트 샤이니입니다  굿이브닝 일본어 버전이었습니다.
   어제는 온유씨와 키씨의 최근에 빠진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오늘은 남은 두 분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민호씨 드디어 왔네요
 드디어 왔네요

D 최근 뭐에 빠지셨나요?
 저는 최근 골프가 좋아요 
 역시 운동이네요 
D 운동이군요 한국에서도 골프 좋은 선수 많지요
 그렇네요 유명한 선수가 많이 있지요
D 개인적으로 골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나요? 일본은 많은데 한국도 계신가요? 
 있어요 많이 있는데요 친구랑 같이 가서 정말 즐겁고요 정말 재밌어요 
D 뭐가 가장 재밌나요 골프는?
 파워풀한 스포츠는 아닌데 좀 더 집중력이...
 필요한

D 지금까지는 어떤 운동을 하셨나요?
 지금까지는 축구나 농구나
 쿠키? (말하고 싶은 건 큐기 きゅうぎ[球技] 인데 쿠키가 돼버린 )
 응 쿠키?
 구기운동 볼을 사용하는 
D 아! 큐기? 큐기를 좋아하네요 원래 
 쿠키 ㅋㅋㅋ
 죄송합니다 
 쿠키는 먹는 거 아닌가요 
 이상한 분위기(쿠키くうき[空気] 공기, 분위기 비슷한 발음 개그)가 되어버려서 죄송해요
D 괜찮아요 좋은 분위기가 되었어요 

 다른 스포츠인데요 정말 재밌어요
D 네 그럼 배고파 태민군 배고파라고 말해서
 죄송합니다 
D 배고프죠 낮이라서요
 죄송해요 들켰다!
 들켰어
D 배고파? 
 조금배고파요
D 조금 배고픈 태민군인데요 곧 있으면 끝나니까 드세요 태민씨는 최근에 어떤 거에 빠지셨나요 밥?!

 밥도 그런데요 저 정말 제 즐거움이 어디 있나 그걸 찾고 있어요 어렵지만요 그래서 뭔가 
D 키씨가 질려 하고 있어요 뭐 말하는 거야 하고 진지하게
 짧은 시간에도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나를 위해서 행복한 순간이 많아지면 좋다고 생각해서 멘탈이나 생각을 고치고 있어요 
 중요해~ 중요해~
 그래서 최근에 맛있는 걸 먹는 거에도 빠져있어요

D 최근에 빠진 맛있는건 뭔가요 잘먹는
 쌀국수는 뭐라고 하나요?
 아! 포 
D 베트남의 쌀국수?! 쌀로 만든
 주 2번 정도로 먹고 있어요
 완전 빠졌어요 완전히
D 몸에도 좋죠 헬시니까요
 우~거기까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제가 좋아해서 몸이 나빠져도 먹을 거예요
D 몸이 나빠져도 먹을 건가요 괜찮아요 그걸로 몸이 나빠지지는 않을 거예요 
 그래도 제대로 근육 트레이닝 하니까요 괜찮아요
D 그거 그만큼 칼로리 높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먹어도 배고파져서 
D 그렇죠 그래서 고기를 많이 넣지 않으면
 그래서 밥이랑 같이 먹어요

D 일본에 오면 먹나요?
 일본에서는 먹어본 적이 없어요 한국에서는 많이 먹고요
 일본에서도 많나요?
D 많아요
 한국에서는
 한국에서는 엄청 유행하고 있어서
D 유행하고 있나요 쌀국수?
 유행하고 있어요
D 그렇군요

 한국에서는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배달이라던가
 대기실에서도 
D 가지고 오는군요 어디선가 한국은 원래 그렇죠 공원에서도 배달이 되는
 네 한강공원이나 
D 그렇네요
 배달로 해서 먹어본 적이 별로 없었는데요

 최근엔 뭐든 되어요 삼겹살이나
D 삼겹살이 배달되나요?
 됩니다 
D 구운 상태로?
민 삼겹살 도시락이 많이 있어요
D 에~~대단하네요 좋네요 샤이니 일 바쁘면 대기실에 어디서든 시킬 수 있다는 거네요
 그렇네요 
 뭐든 되는데도 저희는 일주일에 5번 정도 쌀국수 먹네요
D 다섯 번이나 고르네요
 저에게 초이스가 없어요
D 태민이 고르면 모두 쌀국수 먹나요?
 이거 먹을래라고 말하지는 않은데 부탁하면 먹을래?라고 물어보니까 뭐... 음 하게 되잖아요
D 별로 싫은 건 아니니까
 그렇네요
 먹을 거지만~
 물어볼 때 엄청나게 의욕적이라서 먹을래? 먹을래? 라고 물으니까 응.. 응.. 먹을게 하게 되는 

 오늘 아침엔 규동이었어요 
D 일본이니까
 오늘, 아침부터 제가 규동 먹고 싶다~ 말하니까 대기실에 준비되어서 먹었어요 
D 먹고 싶은 밥은 태민군이 고르나요 네 명 것도
 특히 그렇지는 않은데 최근엔 그렇네요 

D 키씨 불만이?
 예전엔 제가 고르는 게 많았는데요 
D 그렇군요 
 뭐든 하고 싶은 걸 확실히 말하는 타입이라서 이거 먹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해? 했는데 지금은 뭐 먹고 싶어?라고 저한테 물어도 뭐든 괜찮아처럼 되어서 
 그래서 같이 
D 결국은 쌀국수를
 결국
 그렇네요 그걸 고르는 게 귀찮게 되어서 
 맞아
D 돼버렸군요 태민이가 골라처럼
 네네 

D 그렇군요 지금 쌀국수가 유행이군요 한국에서도 유행하고 있네요 뭐든 가져오는 한국의 배달 좋네요 편리하네요 일본도 점점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오늘은 두 분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드디어 오늘이네요 이후에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라이브 이벤트 어떤 걸 할까 조금은 알려줄 수 있나요? 춤이나 노래나 
샤 그렇네요 
키 전부 할지도 
태 그런데 자세히는 모르지요 모두, 뭐를 할지는.. 그래도 기대를 해주시면 좋겠어요
 신곡 있으려나~ 
샤 아~
 노래하려나~
 미묘하네요
D 대기실에 쌀국수 준비해줘요
 감사합니다
D 일본의 쌀국수 먹어봐요 또다시 쌀국수라서 미안해요 일본의 쌀국수는 조금 다를지도 몰라요
(선물 소개 중)
D 키씨 온유씨 그리고 태민씨 민호씨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 이후 오늘 이벤트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내용은 내일과 모레 방송에서 이 시간 방송되니 토크 부분 들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