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70622 SWJ 샤월제이 Board SHINee 샤이니 온유

category 2017 2019. 2. 4. 13:18


170622 今日は日本デビュー6周年!メンバーから大事なお知らせが到着!!  


온유 SWJ 여러분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온유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여러분에게 인사를 드리는 것이 오랜만이네요.

J 그렇네요, 최근 저희는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 라이브를 하거나 개인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렇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영상으로 만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샤이니와 SWJ 여러분에게 있어서 중요한 날입니다.

그렇습니다. 오늘 6월 22일로 저희 일본 데뷔 6주년을 맞았습니다.

K 조금 전 5주년을 맞았다고 생각했는데 한순간이네요. 여러분과 1년간 중요한 시간을 쌓을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온유 언제나 많은 응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온유 그리고 갑작스럽지만요, 이런 기념적인 날에 SWJ 여러분에게 중요한 알림이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9월에 도쿄돔과 교세라돔의 공연이 정해졌습니다.

도쿄돔은 9월 2일,3일 교세라돔은 23일,24일에 여러분을 만나러 갑니다.

3년 연속 돔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K 여러분의 펜라이트의 빛으로 가득한 돔을 떠올리니 지금부터 엄청 기대되네요. 새로운 기억에 남을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이 놀러 와주세요.


온유 상세한 내용은 다시 알려드릴 테니 기대하며 기다려주세요. 

지금까지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