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70103 SWJ 샤월제이 Board SHINee 샤이니 온유 새해인사

category 2017 2019. 2. 4. 13:15


170103 Happy New Year!SHINeeから新年のご挨拶コメントが届きました♪ 


온유 SWJ 여러분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온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온유 여러분 새로운 해를 맞이했네요. 감기는 걸리지 않으셨나요?

       겨울에 딱 맞는 Winter Wonderland는 많이 들어주셨나요? 2016년은 일본 데뷔 5년째를 맞은 특별한 1년이었네요.

T 그렇네요.

J 그렇네요. 되돌아보면 정말 많은 분들과 만났었고요.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한 일 년이었습니다.

  4번째의 투어, 그리고 2년 연속 도쿄돔 공연도 할 수 있었고요. 거기에 교세라돔에서의 공연도 할 수 있었습니다.  

T 한국 라이브를 일본에서도 할 수 있었고요. 한국에서도 각각의 솔로 활동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솔로 데뷔를 해서 SWJ 여러분께서 변함없이 많이 응원해주셔서 정말 힘이 되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K 감사합니다


M 2017년은 바로 이번 달부터 아레나 투어가 시작됩니다. 

   작년보다 많은 장소에서 공연을 해서 더 많은 분들과 만나는 것을 생각하니 지금부터 두근거리네요. 여러분도 같은 마음이시죠? 

K 여러분이 즐거우실 수 있도록 제대로 준비할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많이 놀러 와주세요. 

   2016년도 많이 여러분과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이었는데요. 2017년은 그것보다 더 여러분과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온유 올해도 샤이니를 잘 부탁드립니다 

S 이상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