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50622 SWJ 샤월제이 Board SHINee 샤이니 온유

category 2015 2019. 2. 4. 13:09


150622 SHINee日本デビュー4周年!メンバーからコメントが届きました!  


온유 SWJ 여러분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T 여러분 오늘이 무슨 날인지 물론 알고 계시죠? 오늘은 기념적인 일본 기념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였습니다. 이렇게 매년 축하할 수 있는 것이 기쁘네요.

K 기쁘네요. 올해는 일본 데뷔를 한 후 계속 꿈이었던 도쿄돔 공연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고요. 

   여러분과 함께 만든 무대는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의 하나입니다.

J 이렇게 하나하나 꿈을 이뤄 나갈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큰 사랑과 성원을 주신 덕분입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S 감사합니다 

M 앞으로도 여러분의 마음에 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여러분의 가까이에서 같이 걸어갈 수 있는 그룹이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S 잘 부탁드립니다.

온유 또한 도쿄돔 공연도 dvd도 발매하고요. 곧 에스엠타운에서도 여러분을 만나는 것도 저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기다려주세요.

S 이상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