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50313 SWJ 샤월제이 Board SHINee 샤이니 온유

category 2015 2019. 2. 4. 13:06



150313 <東京ドーム公演まで>あと1日!  


온유 SWJ 여러분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J 엄청 긴장하고 있는데요. 기대되는 마음 가득이네요.

  그리고 여러분과 만나는 것이 기대되네요. 여러분도 같은 마음으로 있으신가요?


T 일본 데뷔로부터 벌써 4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금까지 많은 분들에게 응원을 받았습니다.

M 도쿄돔에서 단독 라이브 활동을 하는 것이 결정되었는데요.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것은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K 내일 무대에서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전력으로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같이 노래하고 같이 춤추며 소중한 날로 만들어요.

   도쿄돔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S 지금까지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