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21127 SWJ 샤월제이 Board SHINee 샤이니 회원증 온유

category 2012 2019. 2. 4. 12:50


121127 SHINeeに会員証が届きました!





온유 swj 여러분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온유 저희에게 우편물이 있는 거 같은데요?

J 뭔가요? 빨리 주세요


K 팬클럽에서 잖아

T 내 이름이 쓰여있어 

K 키 

M 민호

K 쓰여있어

K 신용카드입니까? 신용카드? 신용카드?

온유 와~가입서다

J 그렇네요


M swj 오피셜 팬클럽

J 번호가 있는데요 여기 쓰여있는 번호 뭔가요? 몇 번?

온유 1번입니다

J 2번, 저 2번인데요 

K 제가 3번이네요 

M 4번 

T 제가 5번입니다

나이다 나이! 나이네

123..5


온유 이제부터 우리도 swj네요 

J 그렇네요

K 저는 키 팬입니다

M 저도 키 팬입니다

J 저도 키 팬입니다

온유  모두 샤이니 응원하자


앞으로 swj 여러분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바로 다음 달에 여러분과 첫 팬클럽 이벤트가 있는데요 정말 기대되네요 

온유 두근두근

S 기대됩니다

T 두근두근해요 

K 저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S 이상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온유  1번! 1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