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20901 SWJ 샤월제이 Board SHINee 샤이니 온유

category 2012 2019. 2. 4. 12:48


120901 SHINeeからムービーコメントが届きました♪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온유 SWJ 여러분! 드디어 팬클럽이 오픈했습니다!!

온유 처음으로 SWJ 여러분이라고 불러봤는데요 역시나 좋네요 

좋네요


J 여러분 덕분에 SWJ가 생겨서 정말로 기쁘고 감사합니다

S 감사합니다

J 저희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 성장하는 샤이니를 잘 지켜봐 주세요 

S 잘 부탁드립니다


K SWJ가 시작했기에 여러분과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데요 SWJ 여러분 같이 해주실 거죠?

T 물론입니다

M 왜 태민이 하는 거야?

T SWJ인 걸

S ㅎㅎㅎㅎ

T 그렇네요

K 그렇구나


K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S 잘 부탁드립니다

S 이상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