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샤이니 온유] 두부부심 쩌는 샤이니 온유

category 온유앓이 2018. 7. 14. 22:46


데뷔초부터 온유 별명은 두!부!

먼저, 스케쳐스와 콜라보한 티셔츠!
티셔츠 속 그림은 온유가 생각해낸 아이디어







어느날 공항에 자기가 디자인한 옷을 입고옴 ㅋㅋ










그리고 트윗으로 ㅋㅋ두부를 표현 ㅋㅋ




콘서트 VCR 속 온리두부 온유











신라면세점에서 ㅋㅋ온유를 소개할 때도




오늘!!!!!!!두.부.먹.게.! 두.부.먹.게(중독성 쩜!)
하라케케를 패러디




본인피셜 ㅋㅋ말랑말랑몰랑몰랑 온유라고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