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으로 하는건 뭐든 다 잘한다 >>>>> 



1. 게임




우선.. 가볍게 연예인들 중 캔티팡 1위!!! 



게임 성적 1위



하다보니 전국 5위까지 휩쓴 연예인 온유 ㅋㅋㅋㅋ



위에 영상은  게임하는 온유와  그를 바라보는 스텝들의 반응 ㅋㅋㅋㅋㅋㅋㅋ




방탈출게임에서도 신기록을 남기고간 온유



최근 팬미팅에서는 농구 잘하는 민호를 제치고 농구 점수1위와

두더지게임 1위 달성!!!    게임할때만큼은 운도 잘 따라주는 온유 (물론 실력은 깔고 감 ㅎ)







2. 뜨개질





온유는 뜨개질을해서 어머니께 목도리를 선물했음 ㅋ



3.  병뚜껑 그까이꺼 안으로 들여넣는것 쯤이야~




마술사가 병뚜껑은 절대 못들어 간다고 호언장담하자 온유가 힘으로 병뚜껑을 넣어버림 ㅋㅋㅋ





4.  손으로 돌리는건  다 잘한다 ( 책, 노트북컴터 ,작은 상,  등등 방송에서 많이 보여줌..)







5. 손에 자석도 있다.


어떻게 했는지는 아무도 모름 ...( 실제로 자석있는건 아님 ㅋ)





6.  택배상자를 뜯을수 없을땐 손으로 !!





손가락 힘이 세서 가능한 온유



7. 참외를 깎아 먹을 수 없을때도 손으로!!





8.  야광봉 던지기




완벽한 포물선을 그리는 야광봉 ㅋㅋㅋㅋ (그 와중에 높이도 개쩜)




야광봉만 던지면 천장에 박히거나 저 공연장 끝 구석으로 날아가거나해서 팬들한테 제대로 전달하기가 힘든 온유


9.   호두는 너무 쉽게





방송만 나가면 주위서 호두 깨달라고 하는듯 ㅜㅜ




10.   기타 등등


작은 구멍에 공 넣기



팔 힘으로 여성 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