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EEK] Vol.010 02

category SEEK 2018. 8. 21. 11:10


[SEEK] Vol.010 02



p.45

SHINee WORLD 2017

끝나지 않은 도전


SHINee WORLD J 여러분과 함께 되돌아봅시다.

언제까지나 언제까지나,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해 온 샤이니가 이번은 더욱더 새로운 "창조"에 도전한 투어.

악곡의 새로운 편곡, 호화스러운 무대 연출, 참신한 퍼포먼스, 뮤지컬...... 

투어 타이틀 "FIVE"가 그러하듯 이 다섯만이 할 수 있는 웅장한 엔터테인먼트 show! SHINee 역사 안에 새겨진 무대를 여러분과 함께 되돌아봅시다.




P.46


chapter : 01

opening


새로운 고동, 도전에 대한 각오


이번 연출은 나카소네 리노씨.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하나의 show처럼 구성되고 있다고 하는 새로운 시도였어요.

「처음엔 어리둥절하기도 했지만, 점점 매력에 빠졌어요」(도쿄,리나모토) 라고, 놀라신 분들도 많지 않으셨나요? 

진지한 오프닝 영상이 끝나고 스모크 속에서 등장한 다섯.

첫 번째 곡은 【Gentleman】 키의 [Ladies, It`s SHINee Night~]라는 첫 가사로부터 드디어 SHOW가 시작합니다!


MESSAGE FROM SHINee WORLD J

「이번 투어는 성인이 된 SHINee를 즐길 수 있는 느낌이다-라고 생각했어요. 곡도 라이브로 매료시키는 것을 전제로 만들어진 기분이 들어 실제 라이브로 들을 때 모두 훌륭했어요」 (토치기,오뉴의앞니유리) 

「정말 준비해왔구나라고 느낀 라이브였어요. 댄스가 칼군무로 정말 멋있고, 변함없이 귀여운 부분도 많이 보여줘서 즐거웠어요」(치바,링고상)

「하나의 쇼를 보는 것 같은 세련된 연출로 몇 번을 보더라도 매회 감격했어요」(도쿄,키나코)




p.47


MESSAGE FROM SHINee WORLD J

「SHINee의 SHOW를 보고 왔다!」라는 감동으로 가슴이 벅차요 (도쿄,노지코)

전체적으로 편곡을 한 매료시키는 무대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SHINee를 만나서 기뻤어요(나가사키,구밍)


p.48


chapter : 02

dance


앞으로 앞으로 더 앞으로, 진화가 계속된다


이번 무대의 특징은 1곡 1곡보다는 전부가 흘러가는 것처럼, "SHOW" 무대로 매료시키는 것 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서두의 【Picasso】나 【Breaking News】 등의 격렬한 댄스로 불을 붙이고, 인기 높은 【JoJo】도 댄스 장면을 넣어 매료시켰다. 

절정은 【Get The Treasure】의 다섯이 누워서 별을 만드는 장면! 

천장 카메라의 영상이 모니터 비추며 「마치 만화경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도쿄,Toshiminho) 상하좌우 360도에서 댄스를 보는, 지금까지 없던 감상이 신선했어요!



MESSAGE FROM SHINee WORLD J

과장된 연출이나 장치가 아니라, 라이브와 댄스, SHINee 자신의 퍼포먼스로 매료시키는 라이브였다(사이타마,쇼우짱)

수중의【LUCIFER】는 실제로 정말 대단해서......깜놀!(이시카와,Takako)



MESSAGE FROM SHINee WORLD J

「이번 앨범은 무대를 포함한 하나의 작품이라고 말하는 것이 정말 잘 알 수 있는 무대의 연출로 매력이 더 업되었다」(아이치,챠키)

「편곡이나 무대구성, 영상 등 연출에 신경을 써 감동했어요. 5인의 사이좋음과 라이브를 즐기고 있음이 전해져 행복했어요. 동행한 6세 딸이 칼군무가 멋있다고 말해 줬어요」(후쿠오카,xxximriomom)



MESSAGE FROM SHINee WORLD J

「나카소네 리노씨의 연출이라고 들어 기대했어요. 지금까지 봐온 라이브와 다른 뮤지컬풍 느낌으로 정말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LUCIFER】의 편곡도 좋았어요」(사이타마,쿠로)


p.50

chapter 03
entertainment

즐기는 것이야말로 즐겁게 하는 것

【Do Me Right】의 파트는 MC에서 키도「노래하는 중에 엄청 즐거워져!」라고 말한 것처럼, 멤버 모두 미소가 넘치는, 그것에 끌려 공연장 안이 웃는 얼굴이 되어가는... 
그렇게 이 섹션은 "자신들이 즐기기=관객을 즐겁게 하는" 것으로 의식한 무대였어요. 
【1 of 1】의 키가 카메라에 찍히는 부분에서 모두가 들어와 눈을 뗄 수 없었다!(도쿄,젯코) 
정해진 멤버 사이의 얽힘도 매회 달리하여, 여러분에게 서비스(웃음)



p.51

MESSAGE FROM SHINee WORLD J

【Do Me Right】은 일본어 가사가 나와 같이 불렀어요(홋카이도, Chillax)

SEEK RESEARCH 01
이번 투어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은?
NO.1 ABOAB
NO.2 Do Me Right
No.3 Diamond Sky
NO.4 키미노세이데
NO.5 Get The Treasure
No.6 Winter Wonderland
No.7 Tell me your name
No.8 Your Number & Replay
No.9 Melody
No.10 Stand By me


 추가할예정


'SEEK'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ek] Vol.010 01  (0) 2018.07.24
[SEEK] Vol. 010  (2) 2018.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