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80622 샤이니 SHINee WORLD J 7주년 영상

category 2018 2018. 7. 22. 09:57



온유 SWJ 여러분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온유 2월 무대에서 약속한 대로 건강하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나요? 좀처럼 만나러 가지 못해서 죄송해요.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그런데 오늘은 이유가 있지요? 태민군

네, 오늘은 샤이니 일본 데뷔 기념일입니다.

  오늘로 일본 데뷔가 7년이 됩니다. 저희 이전에 5년을 맞았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에서 10주년을 맞아 많이 활동하고 있는데요. 일본에서도 많이 응원을 와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M 그리고 오늘은 하나 더 중요한 알림이 있습니다.

   새로운 싱글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중요한 곡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을 많이 생각하면서 준비하고 있으니 꼭 기대하며 기다려주세요.

K 그리고 다음 달은 도쿄돔의 팬 이벤트도 있네요. 저희도 돔에서의 이벤트는 처음이라서 두근거리는데요. 

   여러분과 많이 웃는 얼굴이 될 시간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이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온유 데뷔 7주년, 지금까지 많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T 감사합니다.

온유 앞으로도 여러분과 이런식으로 만날 수 있도록 많이 즐거운 시간을 만들 테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상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온유 안녕

T 빨리 만나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