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3.10 CANCAM (캔캠) 샤이니 온유

category 2013 2018. 7. 18. 18:27



온유 : 일본의 길거리에서 맛있는걸 먹으며 걷는걸 해보고싶어!




ONEW




Q. 고백을 자신이 하는 파? 받기를 기다리는 파?


A. "고백을 함" 이랑 "기다림" 반반정도. 치킨같이.


Q. 자신의 매력을 한가지 말해줘!


A. 목소리가 좋아요.


Q. 샤이니 내의 암묵의 룰은?


A. 멤버에게 뭐든지 이야기한다.





신곡 "Boys Meet U"를 기념해서 연애 토크♡



(생략)


Q 그런 해피한 신곡 "Boys Meet U"는, 남자가 사랑하는 두근두근감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어떤 여자아이에게 사로잡혀요?


온유 애교있는 분! 몰래 나에게만 (애교를) 해줬으면.


(생략)


Q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전화랑 채팅 어느 파?


(생략)


온유 메세지 보내는거 귀찮을때 전화해요!



Q 첫 데이트에서는 어떤 플랜으로 여친을 "빠지게 해서 사로잡"을까?



온유 공연을 보러 같다거나.



Q 이번 촬영의 컨셉은 슈퍼마켓에서 여친에게 처음으로 만들어주는 요리의 재료를 사러가는 것. 본인이라면 어떤 요리를 만들건가요?


온유 떡볶이~!!


J: 게 파스타!


T: 저는~, 어쩌지~ 달걀후라이?


J: 너무 간단해ㅋㅋ 난 더 어려운거로 할래! 피자같은건 8시간 정도 걸려서, 도우를 반죽하는 것 부터 만들래. 여자친구를 위해서♥ 키는?


K: 치킨 크림 스튜!


온유 오-! 고마워, 그거 내가 좋아하는거♥ 내가 좋아하는 거니까, 나한테 만들어줘!


K: 알았어 알았어ㅋㅋㅋ



Q 멤버중에 요리를 잘하는 사람, 반대로 부탁이니까 아무것도 하지 말아줘... 싶은 요리를 못하는 멤버는?


K: (폭소)!!


온유 종현이랑 키가 요리 잘해!


J: 못하는건 태민! 정말 부탁이니까 가만히 있어주세요(웃음)


온유 아무것도 하지 말아주세요(웃음)


T: 어째서입니까(웃음)!


M: 태민이의 요리는...... 생각하기도 싫어..(땀)


J: 맛이나 그런건 하나도 생각 안하고, 몸에 좋은 거라면 전부 넣어버려요. 라면에 꿀이라던가 우유라던가.... 정말 아무거나 뭐든지!


T: 달걀후라이는 잘해요! 이건 진짜 잘해요!


온유 달걀후라이도 못하잖아..


J&K&M: (격하게 동의)!


T: 민호형은 제가 만든 달걀후라이 먹었잖아요!


M: 아~! 어쩐지 생야채 맛이 나더라(웃음) 익지도 않았고.


T: ...... 저는 먹는거 전문입니다!


J: 나는 파스타나 라자니아는 멤버들한테도 호평받았어요! 라자니아는 3분만에 가능합니다.


온유 어떻게 하는거야!?


J: 만두 위에 소스 재료를 올리고, 만두를 올려서 그걸 반복, 간단하지?


T: 그 라자니아 진짜 맛있어요!


온유  지금부터 만들어줘~♡ 키는 치킨스튜를 정말 잘만들어!


K: 까르보나라던가 라면도 만들어~ 그리고 닭도리탕도. 



T: 저도 라면은 잘만들어요!


K: NO! NO! 그만둬(웃음)


Q 퍼마켓에서 무심코 사버리는 물건은 있나요?


온유 우유! 우유!


(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