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30618 SWJ 샤월제이 Board SHINee 샤이니 온유

category 2013 2019. 2. 4. 12:55


130618 SHINeeからムービーコメントが届きました!  


온유 SWJ 여러분 

S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온유 드디어 6월이 왔습니다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S 잘 지내셨나요?

K 네!


온유 저희는 한국 활동과 그리고 일본 앨범과 투어 준비로 바쁜 날을 보냈습니다

J 그렇네요 그래도 제 맘속에는 언제나 여러분이 있었어요

6월부터는 기대하는 일들이 많이 있네요

T 저희 두 번째 앨범이 6월 26일에 발매합니다

K 앨범 타이틀은?

타이틀은 Boys Meet U입니다

K Boys Meet U!

T 앞으로도 여러분과 많이 만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타이틀을 결정했어요

J 그런가요


M 그리고 28일부터 시작하는 전국 아레나 투어로 드디어 여러분을 만납니다

K 그렇네요 종현도 같이 부활했네요 다행이네 

J  다행이네요 여러분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입니다 모두 고마워요 멤버들도 고마워요 swj 고마워요

온유 고마워요


온유 투어에는 저희 다섯 명의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여러분도 꼭 놀러 와주세요 같이 즐겨요!

온유 swj 저희들이 만나러 갈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그럼 또 만나요 

S 또 만나요

S 이상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