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1011 멜론 라디오 온유의 온리유 2화

category 2016 2018. 7. 16. 01:31

풀음성






#남자친구+남사친 ver. 모닝콜




# 둥지냉면 귀여운 말실수




# 밤과별의 노래 비하인드



# 작업실 이야기 



온유: 얼마 안됐어요 제가 작업실을 만들었습니다. 개인활동도 할 수 있구요. 생각하는 장소인 것 같아요. 이래저래 혼자 술도 마시기도 하고. 노래를 제일 많이 듣는 것 같은데요. 작업실의 애칭.. 사실 작업실에 이름이 있어요. 제가 붙여준 게 아니구요, 전에 쓰던 분들이 그렇게 붙여주셨나 본데 아마 회사 이름일 거예요. 소포가 그 이름으로 계속 와요^▽^ 돌려보는 게 힘듭니다. ㅎㅎ 아무튼 있으니까 제가 딱히 지어줄 필요성을 못 느꼈습니다. 그리고 보물1호... 아무래도 녹음도 하고 노래도 많이 듣고 하다보니까 컴퓨터 장비나 스피커들이지 않을까요? 그리고 제일 많이 시간을 보내는 소파나 의자.. 어떻게 보면 그거밖에 안 들어있어요. 냉장고 있구요. 그게 다인거 같네요. 그래서 모든 게 다 아쉽고, 소중한 그런 물건들인 것 같아요. 그리고 태민군이 잠시 작업실에 놀러왔었어요. 와서 굉장히 오랜만에, 연습생 때 그런 얘기를 굉장히 많이 했던 것 같아요, 태민군이랑. 형은 어떤 음악하고 싶어, 이런 음악을 한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거 하면 잘 어울릴 것 같아, 서로 이런 음악적 교감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한 일이라는 걸 다시금 깨달을 수 있는 순간이었어요. 종종 멤버들을 초대하고 싶네요.



# 샤이니 인간극장 2부 





# 클로징멘트 


여러분들과 소통한다는 것에 대해서 되게 많은 생각을 하게 되구요. 한 마디 한 마디라도 놓치고 싶지 않아서 코멘트를 달 때도 그렇고 굉장히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자리인 것 같아요. 저도 그만큼 여러분들께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노력했다 정도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네 이제 샤이니 온유로서, 샤이니로서 앨범 활동 열심히 재미있게 할 것 같구요. 또 시간이 난다면 많은 무대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은, 열심히 뛰어놀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앞으로도 재밌게, 즐겁게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구요. (중략) 또 다른 자리에서 또 다른 모습으로 여러분 많이 찾아뵙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