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얼리티에서 보여준 첫 윈드밀

머리로는 아는데 몸에서는 안나오는 진기영감 8ㅅ8

결국  가르치는 사람이 포기 ㅋㅋㅋㅋ




윈드밀 할줄 몰라도 즐거운 두부형 ㅋㅋ


다리 저상태로 가만히 있는거 졸귀




다시는 못볼거라 생각했던 

진기 윈드밀 !!!!


주간아에서 볼 줄이야 ㅋㅋㅋ



윈드밀 자기는 진짜 안된다고 말하는 진기 ㅋㅋㅋㅋ





윈드밀 보여주기 전에 다급한 진기ㅋㅋㅋㅋㅋ


?????????




부릉부릉 진기도 잘출 수 있다



신영누나: 허술한거 보소 ㅋㅋㅋ 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진기야 난 허술해도 만족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