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샤이니 온유] 치킨을 양보한 샹냥한 온유

category 온유앓이 2018. 8. 21. 11:31



온유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을 양보하다니!!!!!!!!


엠 샤이니 안에서 가장 여름을 만끽할 것 같은 멤버는? 그 이유는? 멤버 여러분은 어떤가요? 여름을 만끽할 누가 가장

엠 다른 의견도 왔어요 루루상 온유군이 여름에 어울린다 이유는 바다낚시와 스노클링을 하며 해변에서 치킨을 먹을게 분명하니까
엠 그래요? 스노클링 하나요 온유군
온유 가끔씩 휴식할 때
엠 하나요?
엠 해변에서 치킨 먹나요?
 온유 에 좀 미묘하네요 그건...
엠 그렇네요
온유 치킨은 언제나 먹지만요
엠 하지만 치킨을 먹을게 분명하니까!라고
온유 확실히 치킨을 좋아하네요
엠 치킨을 좋아하군요 덧붙여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뭔가요?
온유 치킨입니다
엠 치킨이군요 그렇죠 먹는 게 정해진 거네요
온유 그렇네요 
엠 온유군도 여름에 어울린다고
 여름보다 치킨이 어울리는 사람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