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5.09 하이컷(highcut) 화보 샤이니 온유

category 2015 2018. 8. 24. 11:07

출처 사진 속 로고



Q온유씨는 부드러운 두부 인상에서 섹시하게 인상이 달라진 것 같아요.

온유 : 날카로워졌죠. 남자다워졌다고 많이들 말해주시고, (단호하게) 섹시한 컨셉트는 싫어요.

의도치 않게 보여질 수는 있겠지만 제가 나서서 벗진 않을거 같아요. 전 예전부터 노출 안 하겠다고 했어요.


Q 태민씨랑 온유씨는 어쩌다 <마녀사냥.에 나오게 된 거에요, 영원히 소년이고 막내일 것 같은 이미지인데 그래도 괜찮아요?

(생략)

온유 : '이야기할 것도 없는데 나가서 뭐하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상황에 맞게 어울릴 순 있는데, 지금 팬분들에게 이야기할 건 없으니까요.

MC들이 뭘 물어 보시면 '알고는 있는데요, 제가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네요..' 라고 했던 것 같네요.


Q 한 달만 여유가 생긴다면 하고 싶은 일?

온유 : 전화기를 버리고 새 전화기를 만들어서 다른 데로 여행 갈 거예요.

어디든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휴가를 즐기고 싶어요.


Q 이번 리패키지 신곡은 어떤 노랜가요?

민호 : (새앨범에서는) 

음악과 결혼했어요! 추상적인말이지만 진짜에요.

온유 : (민호의 비유에 정색하며)

저는 그러고 싶지 않아요. 저는 정상적인 결혼생활을 꿈꾸는 사람이에요(웃음)




.